공지사항

2024-2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(디지털) 제출 안내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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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학원에서는 다음과 같이 학위청구논문(디지털) 제출을 안내드리오니 학생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제출 절차
2. 변경사항 가. 2024-2학기부터 변경 : 학위논문 인쇄본 제출이 없어지고, 온라인 제출만 진행되는 것으로 절차 간소화 나. 2022-2학기부터 변경 : 학위논문 제출 일정 명료화 및 논문 교체 절차 강화 - 학위논문 심사 완료 이후 오타 및 논문 본문 수정은 불가하며, 제한적으로 허용된 사유에 한해 학생이 '학위논문 오류 수정 신청서'를 작성하여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에 제출하고, 단과대학 행정팀에서 학술정보관으로 공문 발송 시 학위논문 교체 가능([붙임 3] 양식 참고)
3. 일반대학원 학위논문 온라인 파일 제출 일정(심사 합격자) : 2024.12.9.(월) ~ 12.27.(금)까지 (※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)
4. 제출처/문의처
5. 유의사항 가. 학위논문 "제출확인서"를 소속 단과대학 행정팀에 제출해야만 졸업대상자에 포함됨 나. 2025년 2월 졸업예정자는 기한 내 학위논문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금번 졸업대상자에서 제외됨 다. 종합시험 불합격자는 온라인 파일을 제출할 수 없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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